Research(논문 실적)/Korea(국내 논문) 강체벽에 충돌하는 차량의 거동분석을 위한 절충형 가속도-시간 모델(Semi-analytic Acceleration-Time Model for The Analysis of a Car Impacting Against Rigid Wall) RoadKM 2021. 1. 7. 10:52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Road Kinematics co., Ltd. 저작자표시 'Research(논문 실적) > Korea(국내 논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푸집 레일과 지그를 이용한 경계석 및 측구의 일체형 시공법에 대한 성능평가(Performance Evaluation for All-In-One Construction Method of Curbstone and Gutter Using Formwork Rail and Jig) (0) 2021.01.07 단면 형상별 Low Profile Barrier에 충돌하는 소형차량의 거동 및 탑승자 안전도 분석(Vehicle Response and Occupant Safety Analysis for a Small Car Impacting Against Low Profile Barrier with Different Cross Sectional Shape) (0) 2021.01.07 연석이 설치된 도심부 도로의 방호울타리 설치를 위한 임계 속도(A Warranty Speed for Installing Safety-Barrier on the Road Curbs in Urban Area) (0) 2021.01.07 충돌차량 탑승자 안전도를 고려한 충격흡수시설 설계법(Design Method Energy Absorbing Device(EAD) Considering Occupant Safety of Impact Vehicle) (0) 2021.01.07 원형강관의 횡방향 하중에 대한 Crush 특성(Crashworthness of Steel Tube Under Transverse Loading) (0) 2021.01.07 'Research(논문 실적)/Korea(국내 논문)' Related Articles 단면 형상별 Low Profile Barrier에 충돌하는 소형차량의 거동 및 탑승자 안전도 분석(Vehicle Response and Occupant Safety Analysis for a Small Car Impacting Against Low Profile Barrier with Different Cross Sectional Shape) 연석이 설치된 도심부 도로의 방호울타리 설치를 위한 임계 속도(A Warranty Speed for Installing Safety-Barrier on the Road Curbs in Urban Area) 충돌차량 탑승자 안전도를 고려한 충격흡수시설 설계법(Design Method Energy Absorbing Device(EAD) Considering Occupant Safety of Impact Vehicle) 원형강관의 횡방향 하중에 대한 Crush 특성(Crashworthness of Steel Tube Under Transverse Loading)